반응형
기본적으로 총무업무를 진행할 때 #법인전화 의 신규 개통및 변경 등의 업무를 많이 할때가 있다.
그럴때 기본적으로 업무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홥니다.
- 각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한다.
- 변경방법을 문의한다.
- 서류를 준비하고 이메일 혹은 핸드폰으로 전달한다.
요청자료
- 인감증명서
- 신청서류
- 대리인위임장
- 대리인신분증
- 사업자등록증사본
보통 이렇게 필요하다.
그렇게 구하기 어려운 서류가 아니기에 어려운 작업이 아니다.
도움이 될수 있도록 LG유플러스의 신청 서류와 위임장 양식을 공유하려고 합니다
별지 제12호 서식(위임장).hwp
0.01MB
muse5117202009101609399EKF_200828_변경신청서_모바일.pdf
1.26MB