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클래스101]신사임당 강의_네이버 광고 계정과 스토어 연동하기

2020. 4. 3. 09:34S.T.U.D.Y

1. 고객이 상품을 살때

검색>상품리스트>썸네일>가격> 제목>클릭> 평균배송일(일부 배송에 민감한분들)>상세(이미지컷) > 상세(상세컷or 제품컷)> 구매평>옵션선택> 장바구니 > 2차가격비교>구매하기>주소입력> 배송메시지입력>결제방법선택>결제

2.고객, 나 , 돈, 시간(확률적, 무조건)

 

10%=10번 =100% 무한히 가까워진다(무조건은 아니다.)

5%=20번=100% 무한히 가까워진다.(단 무조건은 아니다.)

1%=100번 =100% 무한히

0.1%=1000번 =100%무한히 가까워진다.

(하루에 1개 등골 1천일 동안) 판매가 일어날 확률 =100%

0%=1000000000000번 =죽을때까지 판매가 일어날 확률 0%

 

3줄 요약

 

1. 고객은 검색부터 결제까지 수많은 단계를 거쳐야 한다.

 

2.매 단계마다 무조건 해야하는 것, 확률적으로 할수 있는 것이 있다.

 

3. 광고는 판매자의 시간을 줄여주고, 상품이 클릭될 확률을 높여주므로 반드시 해야 한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