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일기]2020.10.06_화요일

2020. 10. 6. 08:17D.A.I.L.Y

하루하루 잘 보내야하는데 그러지 못하는것 같아 너무 나도 안타깝다. 우선 내가 하려고 하는 온라인 비지니스가 진행이 잘 되고 있지 않아서 너무 나도 안타깝다. 나의 노력이 부족한건지 어떻게 하는지 잘 못하는 것인지 모르겠지만, 자꾸 남들과 비교하고 스스로 무너지는 것 같다.

어떻게든 매출을 만들고 순수익을 만들어서 수익을 내고 싶다. 나만의 사업 나도 할수 있다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. 그리고 블로그로도 수익을 내고 싶은데 그렇지 못하는 것이 안타깝다. 매일매일 포기하고 왜 이렇게 살까? 라고 하는데 조금이라도 힘내서 성공하는 나의 모습을 만들고 싶다 .

나는 잘할수 있다. 당장 하자 그리고 꾸준히 합시다. 작은것 하나라도 성공하면서 하나하나 이끌어가는 나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. 

  • 체중 80kg 만들기
  • 스마트스토어 파워 등급 올리기

할수 있다. 나는 할수 있다. 일헥타르 영상보면서 계속 노력하고 노력하자!!!